뉴스 포레스트 (NEWS FOREST), 일단 출발!

일단 출발!

건강한 삶

나이키 보메로 17 일주일 리얼 후기 – 편안함과 약간의 의문

qual999 2024. 11. 9. 20:00
반응형

운동후 맥도날드에서 씁니다

1. 일주일간의 첫인상 – 편안함에 반하다

나이키 보메로 17을 신고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전체적으로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발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통풍이 잘 되어 발이 시원한 편입니다. 놀랍게도 기온이 꽤나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춥지 않았고, 겨울에도 충분히 적합할 것 같네요.



2. 안정성? 조금은 의문스럽다

보메로 17의 후면 밑창에는 상당히 큰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신발 무게중심을 나중에 분산시키며 불편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예전에 아디다스 운동화에서도 이와 유사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특히 달릴 때 약간의 불안정한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3. 발을 받쳐주는 느낌, 특히 만족스럽다

달리면서 보니 꿈치를 짚어주는 느낌이 무척 좋았습니다. 뒤꿈치가 살짝 들리는 듯한 착화감 덕에 불편하지 않았고, 오히려 발이 자연스럽게 딛여서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4. 색깔, 아직은 적응 중

운동화의 색상이 다소 튀는 편이라 회사 복장과 매치했을 때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막상 착용해 보니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운동화 색상에 익숙해지는 데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5. 믿음이 가는 두꺼운 밑창

밑창이 굉장히 두꺼워서 내구성에 대한 믿음이 갔습니다. 일주일간 사용하면서 편안한 착화감과 충격 흡수력이 특히 마음에 들었고, 전체적으로 안정적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6. 가격과 가치는 고민 중

보메로 17의 가격은 95,000원. 만족스러운 점이 많음에도, 이 가격에 대한 확신이 완전히 들진 않았습니다. 평소 페가수스 시리즈를 오랜 시간 애용해왔는데, 페가수스에 비해 30% 정도는 더 편안하게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오랫동안 함께할 운동화가 될 가능성이 크네요.

#나이키보메로17 #러닝화후기 #운동화추천 #편안한착화감 #페가수스

반응형